광고 한 번씩 클릭해 주시면 글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제발~)

끄적끄적

더샵 송도 아크베이 분양은 언제쯤 될 것인가?ㅋ

BradKim81 2021. 11. 25. 15:52
728x90

바로 어제? 엊그제인가 여튼 올해 관심있게 보던 분양아파트 중에 이제 최종적으로 두개가 남았다.

힐스테이트 인천시청역과 더샵아르테... 라고 썼던 글이 있었는데~~

사실은 하나가 더 있었던걸 깜빡했다. 물론 현재는 내 관심에서 없어졌기 때문에 저 글을 쓸 당시 적지 않았지만~

아직 관심을 가지고 있을 누군가를 위해 그냥 끄적여본다.

 

위치자체는 매우 좋다! 송도 내 무슨 역이였지? 여튼 인천지하철1호선 바로 코앞이다!!!  

막말로 집에서 지하철을 포복으로도 갈 수 있는 거리?ㅋㅋ

 

혜리 너무 좋아 ㅋㅋ

송도의 지금 미친 분위기로는 솔직히 10평짜리 오두막을 세워놔둬 5억에는 팔릴듯한 기세라 ㅋㅋㅋㅋ

거기다가 더샵 브랜드에 초역세권? 당연히 비쌀것이다. 암 비싸겠지.

단!! 학세권을 생각한다면? 말이 틀려진다. 근처 가까운 초,중,고 학교가 없다~

물론 난 어렸을때 걸어서 5리정도(아마)는 우습게 걸어갔었지만 요즘 아이들은 그런 상황이 안되니 어쩔수가 없이 100점만점에서 10점 정도를 빼야될 듯 싶다. 여튼 학교를 생각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역시나 굉장히 좋고 비싼 아파트가 되지 않을까 싶다.

 

320x100

여하튼 말이 이상한 곳으로 셌는데~ 11월 25일 더샵 홈페이지 기준으로 보면 아직은 12월에 분양예정으로 떠 있다~

 

12월에 하기는 할건가?

 

여튼 뭐 호수뷰에 상권에 송도에 등등등 굉장히 비쌀건 불보듯 뻔한일이고~ 자이더스타 급의 가격으로 나올이 어쩔지는 지켜봐야겠다.

 

가고 싶지만 왠지 또 비싸서 못갈게 확실한 더샵 송도 아크베이에 대한 내 맘대로 끄적끄적  끗! 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