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 번씩 클릭해 주시면 글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제발~)

끄적끄적

lucky charms 시리얼 리뷰? 아니다 후기라고 하자.

BradKim81 2022. 5. 20. 15:40
728x90

아마존에서 이것저것 사면서 같이 산 lucky charms~ 구지 한글로 쓰면 럭키차~ㅁ 정도가 되겠다 ㅋㅋㅋ

노랑머리들 후기들을 보니 맛있네 어쩌네 하길래~ 궁금해서 사봤~흠...

맛났으면 리뷰로 뺐을텐데... 결과적으로는 엥?? 이게 그렇게 맛나다고? 느낌이라서 걍 간략후기다.

 

무난한 색깔의 내용물은 깡냉이 느낌이고 색깔있는 사료 같은건 좋게 말하면 마시멜로? 나쁘게 말하면 설탕 스티로폼 같다. 맛은... 뭐 솔직히 그냥 켈로그나 첵스 이런게 훨씬 맛있는거 같음. (슈퍼 절대적 개인적 후기라는걸 잊지마시길 ㅋㅋ)

 

320x100

기대했던 맛과는 너무 달랐던 나의 분노짤

라면, 과자, 과일 사실 이런건 여러나라꺼 먹어봤지만 그냥 우리나라가 짱인거 같음 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이번에 저거 먹어보고서도 느꼈다. 우리나라가 시리얼류도 정말 맛있게 잘 만드는구나였다. (가격 얘기는 패스하겠다ㅋㅋ 켈로그 외국꺼랑 우리나라 공장에서 만든거랑 똑같으려나? 갑자기 궁금)

 

여튼 개취가 심할테니 드시고 싶은 사람은 드셔보시길~ ㅎㅎ 난 다신 안살거임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