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 번씩 클릭해 주시면 글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제발~)

IT/Server

웹로직과 톰캣의 차이에서 오는 개 삽질~

BradKim81 2021. 5. 12. 10:24
728x90

내가 처음 웹로직을 썼을때가 한 8년 전 정도 됐었는데

내가 처음 웹로직을 썼을때가 한 15년 전 정도 됐었는데

(네이버 글 복사하면서 읽어보니 이제는 8년이 아니고 15년이 됐네....)

그떄도 아마 똑같이 삽질을 했던거 같다(아마?)

한달전에 했던 삽질도 가물가물 한데

내가 그걸 기억할리가 있나 ㅜㅡ

톰캣에서는 잘 도는데

웹로직 테스트로서버로 옮기면 개 안되는거다

에러 빠바바박~

 

320x100

 

문제는 오라클 컬럼 타입이 DATE였고

톰캣에서는 대충 날짜 형식만 맞춰서 텍스트로 넣던

어떻게 넣던 잘 들어가는데

웹로직일 경우는 TO_DATE로 감싸서 넣어줘야

오류가 발생안한다...

계속 다른쪽 삽질하다가 알고보니 이 문제였음

개 슬픔 반 개만세 반

그래도 해결해서 다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발자는 퇴근해도 퇴근한게 아니라는게 맞는거 같음

에러내놓고서 퇴근하면 그날은 하루종일 그 에러 어떻게 잡을지 생각만남

dammit~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