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 번씩 클릭해 주시면 글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제발~)

끄적끄적

장동건 실물 사진들 모음

BradKim81 2022. 6. 28. 13:33
728x90

오늘은 뜬금없이 걍 장동건 실물 사진 모음을 준비해봤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실물 제일 안받는 부동의 연예인1위~!

태극기휘날리면 시사회에서 실물 본 사람이 장동건 보면 원빈이 배경이 되면서 지워진다 얘기부터, 너무 눈과 코가 부리부리해서 이상하다, 동남아사람 같다 등등 온갖 실물영접썰들이 있었고~

 

대략? 신사의품격때 쯤부터는 그냥 부리부리한 아저씨, 수리부엉이 같다 등의 이야기가 많다~

아무래도 이제 나이도 있고, 미남의 기준은 시대의 따라서 변하니까~ ㅋㅋㅋ

 

그렇지만 기본적으로 카메라가 장동건을 제대로 담지 못한다는 말은 누구나 하는 말이기는 한듯하다.

여튼 판단은 각자의 몫이니 한번 판단해보라고 몇가지 사진을 올려본다~ ㅋㅋㅋ

 

사진 출처: 여기저기 온라인 커뮤니티 및 구글검색

(혹시 문제가 되는 사진이 있다면 삭제하겠습니다~알려주세요~)

 

 

320x100

 

 

옛날에 화장품 행사(보닌이였나? 아..기억이 안남..)에서 장동건을 제대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안봐버렸음~ 그때 볼걸하고 가끔 후회됨 ㅋㅋ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