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 번씩 클릭해 주시면 글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제발~)

끄적끄적

롯데삼강 대롱대롱 아이스크림이 갑자기 생각났다

BradKim81 2022. 6. 29. 17:24
728x90

요즘 날씨가 덥다보니 종종 아이스크림을 사먹는데, 근래에 아이스크림 중에서는 와를 가장 좋아한다.

아 끈금없이 내가 좋아하는걸 왜 얘기하지 ㅋㅋㅋㅋ

여튼 아이스크림 먹다가 예전에 아니다 어렸을때 약 30년전? 맞나?ㅋㅋ 여튼 가장 좋아했다기 보다 그 어렸을때

"이야~  이 아이스크림 아이디어 정말 참신하다" 했던 아이스크림이 갑자기 생각났다.

 

바로 롯데삼강의 대롱대롱이다 ㅋㅋㅋ

(찾아보니 1987년도에 등장한 아이스크림이다;;;;)

두둥!! 아이스크림 주제에 나무에 달려있는거보소~ 게다가 과일같다기 보다 요강같은 꿀단지 라인~ 캬~

 

맛은 너무 오래되서 기억도 안나지만, 그때는 너무 가난해서 설탕물만 먹어도 맛있었던때라... 당연히 맛있었던걸로 기억한다.

320x100

그렇지만 슬프게도 당시에 일반 아이스크림보다는 조금 더 가격이 비싸서 자주 못먹었던걸로 기억이 난다. T^T

 

와씨 200원이였네 이러니 자주 못먹었지 개비싸네

 

지금 먹으면 어떠려나? 다시 한번 맛보고 싶다~

 

(설마 어딘가에서 아직 파는건 아니겠지?ㅋㅋㅋ)

 

사람은 추억을 먹고 산다는게 이래서인가 보다~ 비가오니 괜히 옛 생각이 나는구나...

CM송의 마지막 부분이 아직도 머리속에 남아있다~ 삼강! 대롱대롱~

이건 업그레이드 버전인가보다 ;; 이건 왜 못먹어봤던거 같지? 기억을 못하는건가?ㅋㅋ

 

사진 출처: 여기저기 온라인 커뮤니티 및 구글검색

(혹시 문제가 되는 사진이 있다면 삭제하겠습니다~알려주세요~)

 

유튜브에는 역시나 광고풀버전이 있구나...ㅋㅋ 보실분 참고하세요~

https://youtu.be/Uden5C1Yo88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