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 번씩 클릭해 주시면 글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제발~)

끄적끄적

티몬 올인데이니 뭐니 해서 구매했더니 상품 강제취소당함 ㅋㅋㅋ

BradKim81 2023. 3. 14. 14:00
728x90

티몬에서 올인데이니 뭐니 프로모션하더니 유한킴벌리에서 하기스 기저귀 엄청 세일해서 판다고 홍보엄청함~ 보니 50프로 쿠폰 어쩌고 저쩌고 하길래 봤는데 역시나 적당한 꼼수로 엄청 세일 많이 하는것처럼 프로모션함. 뭐 그런건 흔하니까~ 여튼 이런저런 사이트보다 좀 더 싸기는 하길래 구매 완료.
하루만에 취소문자옴 ㅋㅋㅋ
 

쇼를 하네
320x100

 
지 혼자 취소접수하더니 취소승인 완료됨 ㅋㅋㅋㅋ
망할것들아~ 프로모션을 할거면 최소한 재고량 생각해서 프로모션을 하던가 해야지 기껏 시간써서 구매했더니 지맘대로 취소하고 할거면 뭐 저따위 프로모션을 왜 한건지 싶다.  최소한 뻔하딘 뻔한 사과의 말이라도 한줄 써서 보내던가~ 그냥 저렇게 띡 하고 보내면 다 인가? 저렇게 하는 유한킴벌리나 티몬이나 똑같은 놈들인듯...
 
아오 내 시간 아까워~
 
좀 짜증나서 걍 끄적끄적해봤음~

320x100